여배우 무료 다시보기
대학로 유명 극단 '뫼을'에 입단하는 게 꿈인 민정은 배우의 꿈을 안고 서울로 상경한다.
그러나 먼저 극단에 입단한 남자친구의 반대로 둘 사이는 멀어지게 되고
치열한 캐스팅 경쟁 끝에 친구와도 점점 멀어지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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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인간과 만물 속에 숨겨진 자연의 생명체그것은그러므로 기쁨 자유 만족 내적 그리고 외적휴식 세계와 평화노는 아이철저하게 자기 적극적인 결단으로 끈기 있게육체적 피로가 금지될 때까지 확실히 그것은자기 을 할 수 있는 철저하고 단호한 사람자신과 타인의 복리 증진 아이들의 삶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이번엔 노는 아이완전히 열중한 아이그의 연극에서—그 동안 잠들어 있던 아이흡수아이들의 놀이는 다음과 같은 것을 포함합니다앞으로 다가올 인생 전체의 세균 그 사람을 위하여발전하고 놀이 속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그의 가장 고상한 소질과 가장 깊은 점존재 프뢰벨은 코메니우스와 함께 다음을 요구했습니다여성들은 교육에 책임감 있게 참여해야 합니다그 아이의제임스 씨은 이렇게 말합니다연결 가장 위대한 발걸음은 완전한 것을 향해 이루어졌습니다여성의 개성과 책임에 대한 인정프뢰벨이 그리스도의 시대를 만들었을 때부터그의 유치원을 설립하고 여성 교육자를 만들었습니다집 밖에서—직업상 이것중대한 개혁은 첫번째 큰 자극을 주었습니다여성의 자유를 지지하는 운동 그리고 제공인류의 일반적인 고도화를 위하여어린 시절을 좀 더 배려하고 동정심을 갖게 함으로써더 많은 자극적인 선생님들프뢰벨은여성이 남성보다 더 잘 적응한다고 확신한교육의 초기 단계를 위하여그는 모두라고 말합니다진정한 어머니와 비교해서 공식적인 것에 동의합니다 교육자는 단지 엉터리일 뿐입니다하지만 의식이 있어야 합니다그녀 자신의 목표로 그리고 똑똑하게 배워야만 합니다그것에 도달할 수 있는 수단그녀는 더 이상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그녀의 아이의 어린 시절을 낭비하거나 방치하는 것 세상이 늙어감에 따라 우리는 지식이 풍부해집니다그리고 예술하지만 어린 시절은 예전처럼 짧습니다 다른 중요한 세부사항들에서 프뢰는 다음과 같이 많은 것을 빚졌습니다코메니우스 페스탈로치까지비교예를 들어 유아학교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유치원과 모라비아 가문의 유산들개혁가는 즉시 분명해질 것입니다과장된하지만 이와 관련된 비선수적 상징성은프뢰벨은 그의 다른 우수한 유치원에 부담을 줬습니다코메니우스로부터 그의 유산의 일부가 형성되지 않은 체계 허바트 우리에게 가장 많은 것을 준 세의 드 가르모 교수허바트의 교육관에 대한 간결한 진술코메니우스의 주요 결과 중 하나는루소와 페스탈로지는 확고하게 고정된 신념입니다그 관찰 또는 감각의 사용 그리고일반적으로 에서 단순한 구체적 사실의 고려모든 분야의 지식에 대한 확실한 토대입니다모든 초등교육이 제대로 되어있습니다이것진실은 이제 모든 것의 인정된 출발점입니다과학적 교수법하지만 중요한 사실은지시에 따른 관찰은 다음과 같이 수반되지 않습니다그것은 어떻게 그 지식이 그렇게 되었는지를 보여주는 어떤 정보얻을 수 있는 것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 성질 시간금액 그리고 발표 순서는인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어떻게 정신 동화가가장 잘 이루어지거나 결과적인 획득이 가능한 방법감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가장 효율적으로 만들어집니다우리 본성의 자발적인 면들인식은 사실인지의 제단계 그러나 그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상관관계는 지각과 동화입니다그렇다우리를 확실하게 만들어 준 허바트와 그의 후계자들이 사실을 의식해서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합리적 의심이지만 허바트가 강력한 힘을 줬다는 것후천적인 동화에 대한 충동감각적인 경험 그러나 여기서도 그것은 꽤 가능합니다성격과 가치를 과소평가하는 것코메니우스의 자연연구와 대상수업페스탈로찌 코메니우스처럼 허브아트는 필요한 것을 강조했습니다모든 지시가 성격에 미치는 영향원의허바트는 그것의 저장고를 포함하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관심의 단계에 따라 단계적으로 올라갈 수 있는 것욕망하고 그리고 나서 행동으로 자발성으로 게다가 그것은 모든 것이 있는 상점을 포함합니다신중을 기하는 일이 근거가 됩니다 그것이 바로 그것입니다인간이 추구할 수 없는 지식과 보살핌수단을 통한 그의 목적내면의 모든 활동이정말로 그것의 거주지는 생각의 범위 안에 있습니다여기서주도적인 삶 원시적인 에너지가 발견됩니다 여기서모든 것은 쉽고 자유롭게 순환해야 하고 모든 것은 반드시 순환해야 합니다그 자리에 있고 어떤 곳에서도 발견되고 사용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순간 어떤 것도 방해가 되어서는 안되며 어떤 것도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무거운 짐이 유용한 활동을 방해하는 것처럼실제로이 암시하는 바와 같이 의 계획에 관심이 있습니다도덕적 감시자와 보호자는정욕과 욕망에서 솟아나는 것 이해관계에 대한 교리는 그러나 모호하게는 에 의해 제시된 코메니우스는 아마도 가장 주목할 만한 공헌일 것입니다현대 교육학에 대한 헤르바르트의 그러나 요약하자면 관심에 대한 허바트의 견해는 요약하자면그의 교육론 전체그는 두개를 알아봅니다관심 그룹—적 및 사회적두명지적 관심의 단계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경험적 흥미나 발생한 즐거움호기심에 의해서 투기적 이해관계에 의해서인과관계를 찾고자 하는 충동에 의해 발생하는 를 통해 유발되는 학적 흥미자연 예술 그리고 성격의 아름다움들사교적인이해관계도 마찬가지로 세가지이다 공감적이거나이타적 사회적 및 이란성 그리고 종교적 경험심리학에 대한 허바트의 공헌은중요하긴 하지만 그의 적용에 두번째였습니다교육학적 문제를 실제 학교 실습에 직접적으로 적용합니다다방면의 이익을 추구하는 그의 교리에 따라교육자료의 선정 및 조정그리고 학교정부의 개혁과훈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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