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가 무료 다시보기
바이러스 유출로 시작된 좀비 아포칼립스
죽음의 끝에서 표출되는 생존자들의 탐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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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이번엔 노는 아이완전히 열중한 아이그의 연극에서—그 동안 잠들어 있던 아이흡수아이들의 놀이는 다음과 같은 것을 포함합니다올 그 앞으로 다가올 인생 전체의 세균 그 사람을 위하여 놀이 속에서 발전하고 놀이 속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고상한 점그의 가장 고상한 소질과 가장 깊은 점존재 프뢰벨은 코메니우스와 함께 다음을 요구했습니다여성들은 교육에 책임감 있게 참여해야 합니다그 아이의제임스 씨은 이렇게 말합니다연결 가장 위대한 발걸음은 완전한 것을 향해 이루어졌습니다여성의 개성과 책임에 대한 인정프뢰벨이 그리스도의 시대를 만들었을 때부터그의 유치원을 설립하고 여성 교육자를 만들었습니다집 밖에서—직업상 이것중대한 개혁은 첫번째 큰 자극을 주었습니다여성의 자유를 지지하는 운동 그리고 제공인류의 일반적인 고도화를 위하여어린 시절을 좀 더 배려하고 동정심을 갖게 함으로써더 많은 자극적인 선생님들프뢰벨은여성이 남성보다 더 잘 적응한다고 확신한교육의 초기 단계를 위하여그는 모두라고 말합니다진정한 어머니와 비교해서 공식적인 것에 동의합니다 교육자는 단지 엉터리일 뿐입니다하지만 의식이 있어야 합니다그녀 똑똑하게 배워야 그녀 자신의 목표로 그리고 똑똑하게 배워야만 합니다그것에 도달할 수 있는 수단 그녀는 더 이상 그녀는 더 이상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 시절을 하는 것그녀의 아이의 어린 시절을 낭비하거나 방치하는 것 세상이 늙어감에 따라 우리는 지식이 풍부해집니다그리고 예술하지만 어린 시절은 예전처럼 짧습니다 다른 중요한 세부사항들에서 프뢰는 다음과 같이 많은 것을 빚졌습니다코메니우스 페스탈로치까지비교예를 들어 유아학교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유치원과 모라비아 가문의 유산들개혁가는 즉시 분명해질 것입니다과장된하지만 이와 관련된 비선수적 상징성은프뢰벨은 그의 다른 우수한 유치원에 부담을 줬습니다코메니우스로부터 그의 유산의 일부가 형성되지 않은 체계 허바트 우리에게 가장 많은 것을 준 세의 드 가르모 교수허바트의 교육관에 대한 간결한 진술코메니우스의 주요 결과 중 하나는루소와 페스탈로지는 확고하게 고정된 신념입니다그 관찰 또는 감각의 사용 그리고일반적으로 에서 단순한 구체적 사실의 고려모든 분야의 지식에 대한 확실한 토대입니다모든 초등교육이 제대로 되어있습니다이것진실은 이제 모든 것의 인정된 출발점입니다과학적 교수법하지만 중요한 사실은지시에 따른 관찰은 다음과 같이 수반되지 않습니다그것은 어떻게 그 지식이 그렇게 되었는지를 보여주는 어떤 정보얻을 수 있는 것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 성질 시간금액 그리고 발표 순서는인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어떻게 정신 동화가가장 잘 이루어지거나 결과적인 획득이 가능한 방법감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가장 효율적으로 만들어집니다우리 본성의 자발적인 면들인식은 사실인지의 제단계 그러나 그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상관관계는 지각과 동화입니다그렇다우리를 확실하게 만들어 준 허바트와 그의 후계자들이 사실을 의식해서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합리적 의심이지만 허바트가 강력한 힘을 줬다는 것후천적인 동화에 대한 충동감각적인 경험 그러나 여기서도 그것은 꽤 가능합니다성격과 가치를 과소평가하는 것코메니우스의 자연연구와 대상수업페스탈로찌 코메니우스처럼 허브아트는 필요한 것을 강조했습니다모든 지시가 성격에 미치는 영향원의허바트는 그것의 저장고를 포함하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관심의 단계에 따라 단계적으로 올라갈 수 있는 것욕망하고 그리고 나서 행동으로 자발성으로 게다가 그것은 모든 것이 있는 상점을 포함합니다신중을 기하는 일이 근거가 됩니다 그것이 바로 그것입니다인간이 추구할 수 없는 지식과 보살핌수단을 통한 그의 목적내면의 모든 활동이정말로 그것의 거주지는 생각의 범위 안에 있습니다여기서주도적인 삶 원시적인 에너지가 발견됩니다 여기서모든 것은 쉽고 자유롭게 순환해야 하고 모든 것은 반드시 순환해야 합니다그 자리에 있고 어떤 곳에서도 발견되고 사용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순간 어떤 것도 방해가 되어서는 안되며 어떤 것도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무거운 짐이 유용한 활동을 방해하는 것처럼실제로이 암시하는 바와 같이 의 계획에 관심이 있습니다도덕적 감시자와 보호자는정욕과 욕망에서 솟아나는 것 이해관계에 대한 교리는 그러나 모호하게는 에 의해 제시된 코메니우스는 아마도 가장 주목할 만한 공헌일 것입니다현대 교육학에 대한 헤르바르트의 그러나 요약하자면 관심에 대한 허바트의 견해는 요약하자면그의 교육론 전체그는 두개를 알아봅니다관심 그룹—적 및 사회적두명지적 관심의 단계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경험적 흥미나 발생한 즐거움호기심에 의해서 투기적 이해관계에 의해서인과관계를 찾고자 하는 충동에 의해 발생하는 를 통해 유발되는 학적 흥미자연 예술 그리고 성격의 아름다움들사교적인이해관계도 마찬가지로 세가지이다 공감적이거나이타적 사회적 및 이란성 그리고 종교적 경험심리학에 대한 허바트의 공헌은중요하긴 하지만 그의 적용에 두번째였습니다교육학적 문제를 실제 학교 실습에 직접적으로 적용합니다다방면의 이익을 추구하는 그의 교리에 따라교육자료의 선정 및 조정그리고 학교정부의 개혁과훈계 코메니우스의 영구적인 영향력 세기 코메니우스에 대한 일반적인 무시-원인들-인트루먼트휴머니즘의—영구의 요약코메니우스의 개혁—그의 가르침에 대한 부활된 관심—국민라이프치히의 코메니우스 교육학 도서관코메니우스—의 보급을 위해 발간된 리뷰코메니우스의 교육적 교리—그의 사상에 대한 정복 코메니우스의 영구적인 영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눈에 띄다그의 시대에 유명한 즐기는위대한 학자들의 우정과 왕실의 신임인물 수많은 학교 제도의 창시자백 권이 넘는 책과 논문의 저자그것은 대부분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유럽과 아시아—위대한 모라비아의 이름개혁가는 완전히 잊혀지지는 않았어도 꽤 있었습니다디스세기 이상 사실상 알려지지 않은 저술그의 사후에니콜라스 머레이 버틀러 교수그를 자신을 잃어가는 시냇물에 비유하는 것메마른 사막에서 힘을 모아 다시 모습을 드러납니다그리고 주변에 수정력을 빌려줄 부피국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인류의 역사는 풍부합니다이 자연현상과 유사한 것 그러나 코메니우스에서는교육의 역사는 그 예를 보여줍니다그우리 세기의 위대한 교육적 부흥 특히우리 세대의 밝은 빛을 비췄습니다 모든 어두운 곳에 대한 학술적인 조사와오늘 그의 주년 기념일에모라비아의 훌륭한 주교님은 그의 이름을선생님들이 모이면 어디든 그리고 교육 어디든주제입니다 보통 잠시 멈칫하는 세상은위대한 사람이 죽으면 무엇을 진지하게 생각해 보면죽음 속에 그를 평범한 것보다 더 위로 끌어올린 것이 있었습니다수준 잔여물이 남아 있을 때 해당 인벤토리를 가져가지 않음코메니우스는 조용한 작은 마을에 잠들어 있었습니다홀란드우리가 망설이지 않고 단언하는 그 사람키팅게 씨는 가장 넓은 마음을 가지려면가장 멀리 보고 가장 포괄적이고 가장 포괄적인가장 실용적인 저술가 가장 실용적인 작가교육에 관한 논문이론들은 모든 학교에서 실행되어 왔습니다합리적인 원칙에 따라 행해지는 것시체들우리 근대의 유물론적 경향강사들은 그들의 협소함을 피하면서정신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개혁적인 열정그가 필요성을 깨닫는 동안 진정한 교육의자연과의 무례한 투쟁을 위해 그의 학생들을 준비시키기그리고 동료들과 함께—코메니우스 우리는 왕자라고 말합니다학교 선생님들이 만들어낸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학교조직과 교육발전다음 세기에 이러한 보편적인 무시의 원인은 쉽게 찾아볼 수 없습니다설명된그가 대부분의 날을 그의 집에서 보냈다는 것을그가 한 종교 공동체에 속해 있었다는 것수치적으로 미미하고 고통스러웠던그 뒤에 이어지는 온갖 쓰라린 박해년 전쟁의 기차 그 무모함어떤 예언적인 폭로에 얽히게 한 겁니다 그 후에 가장 대머리가 된 모습이 드러났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로리 교수로서선생님들이 방해받고 싶어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합니다새로운 생각을 가진 사람에 의해—이 사실들은 도움이 됩니다그의 이름과 그의 이름이 들어간 보편적인 무시를 설명합니다글이 떨어졌습니다오스카 브라우닝은 개인적인 편지에서만약 코메니우스의 가르침이한 세기 전에 데이트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것은 현실적인 것이었습니다교육의 유형은 일반적으로 따랐을 수 있습니다최소한 미국과 결별한 나라들에서로마 교회하지만 멜랑쉬톤은의 양자로 채택된 종교개혁의 교주약간의 수정 인본주의적인 교육 유형 적어도 당분간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은코메니우스는 뒤로 밀려났고이미 깊이 스며들어 지배적인 휴머니즘교육 관행개혁가들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코메니우스의 개혁을 옹호하기 위해서는프랑케 루소 바스토우 페스탈로치 프뢰벨처럼그리고 허바트그러나 그것은 세기동안 남아있었습니다목적을 상당한 정도로 실현하기 위해 그리고모라비아인의 광범위한 개혁에 대한 열망주교의 교육적인 면에서 놀라운 것은 없습니다오늘날 코메니우스의 개혁이라고 얼 교수는 말합니다반스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흔한 이야기입니다학예회하지만 아무도 없을 때 그들을 보기 위해다른 사람들은 그것들을 공식화했고 그것들을 발음하기 전에청중들은 종종 적대적이고 일생을 가르치는데 바칩니다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광범위한 작업이 필요합니다마음과 순교자의 정신이 깃든 어떤 것 그리고이 두 요소 모두 코메니우스에게 강했습니다 의 개혁이 방치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코메니우스는 몰락했고 그의 영향력은 지속되어 왔습니다그의 일은 건설적이었고 그의 개혁은 멀었습니다도달하는그가 주창한 개혁들 중에서 그리고현대 교육 운동에 편입된 이후다음과 같은 이름이 붙여질 수 있습니다- 교육의 목적이 완성에 적합하다는 것그에 따른 이익이 있어야 할 생활사회의 모든 계층에 확대되다 교육은 그 과정을 따라야 하고자연의 질서 그리고 정신의 단계들에 적응합니다아이의 발육 그 지적 진보는 모든 것에 조건이 있습니다신체의 힘으로 그리고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운동은 반드시 동반되어야 하고 컨디션도 좋아야 합니다정신 훈련 그 아이들은 먼저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어머니와 그리고 모든 기초적인 지식그 매체를 통해 획득해야 합니다 자연 연구는 모든 것의 기초가 되어야 합니다아이가 그의 것을 행사할 수 있도록 주요한 지시감각과 처음에는 지식을 습득하도록 훈련을 받습니다손 아이가 현명하게 훈련을 받아야 한다는 것어머니들이 반드시 그러한 목적을 위해 있어야 할 이른 세월들교육이라는 숭고하고 거룩한 사명을 위해 훈련된어린 아이들 그리고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더 많이 주어집니다교육 기회의 확대 학교 과정이 더 풍부해져야 한다는 것은지리학과 같은 유용한 학문을 추가합니다역사 공부의 주제가 상호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그리고 그들이 공통적인 단위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조합했습니다사상의 선생님들은 특별한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학교들은 좀더 이성적으로 평가되어야 합니다더 좋은 감독이 필요합니다 그 언어들은 살아있는 것으로 가르쳐야 합니다생활에 적합한 유기 도매문법가들의 생명력 없는 표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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