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의 나라 무료 다시보기
아무도 모르게 혼자만의 짝사랑으로 간직했던 절친한 친구의 여자친구.
마음으로만 품었던 그녀가 나에게 다가오고, 선택의 시간이 다가온다.
친구와의 우정일까? 오랜시간의 사랑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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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여들었다 전자는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후자는 과거를 잊고 싶어했다휴런 호수와 온타리오를 잇는 개울둑에 기독교 마을이 하나 또 하나 생겨났는데 그곳에서 가끔 지친 신앙의 아버지들이 신입사원을 데리고 퀘벡으로 날아오곤 했다루이의 기원은 이러했다이그나티우스 마리아 그리고 현재 번성하고 있는 캐나다의 다른 많은 마을들은 서양에서 진행되고 있는 위대한 업적이 교황에게 전해졌을 때 아직 초기 단계에 있었다로마 가톨릭 종교의 확장을 위해 열린 광활한 들판에 충격을 받은 교황은 망명지에서 자녀들의 일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프랑스 왕은 이에 따랐고 그 열정은 귀족들에게까지 번졌고 그들의 교회와 고국의 두목들의 환심을 사고자 많은 프랑스 신사들이 선교단에 합류하여 그들의 부를 그 명분을 위해 헌신했다결과는 예상대로였다몬트리올은 인도 교회의 본부가 되었다는 그곳과 먼 곳에서 온 선교사들의 만남인 호수의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들은 년에 세 번 만나 그들의 진보를 설명했습니다 브뢰브와 다니엘 신부가 휴롱 호수에 처음 도착한 지 년 후 선교 전초기지는 서쪽으로 멀리 미시간 호수의 북서쪽에 있는 그린 베이까지 확장되었다 비록 개국의 철띠가 여전히 프랑스인들을 온타리오 호수와 이리 호수의 해안으로부터 지켜냈지만 년에 브뢰브 호수는 가능했다조셉 마리 쇼모노 신부와 함께 동명의 강 지금의 나이아가라 강에 살고 있는 중립 부족인 옹구야라스를 방문하기 위해 오두막에서 평화롭게 만나는 경쟁 부족인 이로쿼이족과 휴런족과 알곤킨족 사이의 중재자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이는 옹구야라족은 자신들이 서부에 살고 있는 맹렬한 국가와 치명적인 전쟁을 벌이고 있으며 그들이 불나라라고 불렀고 너무 무모한 인간의 삶이라고 묘사하고 있다고 브레부프에게 알렸다프랑스군은 오대호 주변에서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아 있는 동안 그들 사이에서 모험하는 것을 꺼려했다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이아가라 폭포에 가까이 있지만 브레브수프는 그 폭포에 대해 들어본 적도 방문한 적도 없는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그는 원주민들의 습관에 관한 많은 정보를 수집했고 그것은 매력적인 예수회 관계에서 구체화되었고 캐나다 인디언들에 대한 우리의 초기 지식의 대부분은 거기에서 파생되었다나이아가라 강을 처음 방문한 같은 해년 찰스 라임보트와 클로드 피가르트라는 이름의 두 선교사는 샹플랭이 도달한 가장 북서쪽 지점인 니피싱 호수에 도착하여 죽은 사람들을 기리는 성대한 원주민 의식을 목격했는데 그들은 매우 위풍당당했다고 묘사했다 이때 니피싱 호수는 전사들의 카누로 거의 뒤덮여 있었고 죽은 이들의 넋이 깃든 해안의 그 지점을 향해 엄숙하게 움직였다길고 거친 오두막 아래 값비싼 모피로 싸인 나무껍질 관 속에 저승으로 간 사람들의 썩어가는 뼈가 놓여 있었다그리고 그 위로 승리와 후회의 반쯤이 전사들에 의해 노래되었고 그 여인들은 말할 수 없는 우울함으로 가득 찬 통곡과 함께 그들을 동반했다 인디언 매장지 이교도들의 의식이 끝났을 때 예수회 아버지들은 니피싱어와 니피싱의 사고방식을 공부함으로써 그들의 사명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습니다그들은 백인과 홍인의 구세주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는 전 인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무덤에서 돌아왔다그래서 이미 녹은 서양의 강인한 전사들의 기분을 연구하여 니피싱 호숫가에 살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다슈피리어 호수 너머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그들을 방문하라는 치페웨이 손님들의 간절한 초대 이 오프닝의 열정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핀란드 대국의 네 가족 중 하나인 치페와얀인 즉 아타바스카스는 북서쪽 너머로 뻗어 있는 거대한 외딴 땅을 점령했다아직 완전히 탐사되지 않은 허드슨 만의 둑들그 광활한 용암 속에 선교사들은 몰랐지만 많은 이상한 부족이 살고 있었고 무의식적으로 소박하게 자신의 운명을 살고 있었다그곳에서는 구리 뿔산 비버 인디언 강궁 개갈비 산토끼 붉은 칼 양 사스 붓나무 나가일러 록키산 인디언이 돌아다니며 독특한 호소를 받았다사막의 보물과 산의 견고함을 그들에게 넘겨주어야 했다 아이작 조게스라는 이름의 예수회를 동반자로 데리고 니피싱스호에서 일을 계속하기 위해 피가트를 떠나 북서쪽으로 향했고 원주민 카누를 타고 휴론호를 건너 일 동안 항해한 그는 슈피리어호와 연결되는 해협 입구에 무사히 도착했다그곳에서는 천 명의 원주민들이 그의 도착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다 백인들이 처음 해안으로 발을 디딘 슈피리어 호수의 지점은 솔트 호로 알려진 급류 근처였던 것으로 보인다마리 강 초입에메리 슈피리어 호수의 물이 휴런 호수로 흘러들어가면 아마도 지금은 영미 경계선을 내려다보고 있는 그림 바위라고 불리는 회색과 붉은 사암 절벽이 보이는 곳에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램보트 신부가 그의 거처를 정했다치페와얀에서 그의 사역을 시작하려고요하지만 불행히도 그는 일 년 전부터 건강이 나빠지기 시작했고 니피싱 개종자들을 고별한 후 퀘벡으로 은퇴하여 죽었다 한편 상관의 망토가 자연스럽게 무너졌어야 할 조게스는 매우 다른 임무를 수행 중이었고 비록 치페와이 인들은 잊혀지지 않았고 우리는 그것을 발견했다몇 년 후 마리는 다시 선교소로 돌아갔고 그들 중 기독교 목사를 접견한 사람은 사나운 이로쿼이였다다운되었다로렌스는 두 번째 선교사 아하시테리라는 친절한 휴론 족장 두 명의 프랑스 평신도 그리고 명의 휴론 족장 등 라임볼트의 일과 관련된 메시지에서 오랫동안 인육의 향연을 갈망하던 모하크 족의 손에 넘어가 백인과 그들의 호송을 합법적 먹잇감으로 삼았다이 문제에 대한 설명을 집으로 보낸 기이한 아버지의 말을 인용하자면 이로쿼이족과 평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프랑스인은 이 야만인들의 뱃속에서 무덤을 찾는 것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이번에 조그들이 이 끔찍한 운명을 모면한 것은 정말 기적이나 다름없었다그는 동료들과 함께 개의 모호크 마을을 행진했다 그는 아하시스테리가 불에 타 죽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그의 젊은 인디언 개종자 중 한 명이 아기의 이마에 십자가 표시를 했다는 이유로 토마호크당하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는 자신의 목숨을 건졌고 그의 일행으로부터 간신히 벗어났다그는 숲 속을 헤매며 나무껍질에 그리스도의 이름을 새기다가 올버니의 네덜란드 요새가 보일 때까지 그 지휘관 반 카일러의 영접을 받았다반 카일러는 현재의 뉴욕의 북쪽 절반을 횡단한 최초의 백인이었다 올버니에서 조게스는 해로로든 육로로든 캐나다로 직접 돌아갈 수 없었다그래서 그는 영국행 배를 탔고 그곳에서 팔머스 난파선의 손에 많은 고통을 겪은 후 그는 입양된 나라로 돌아갈 수 있었다여기서 그는 이로쿼이족의 적대감이 고조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프랑스 방송국이 공포에 질린 흥분 상태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그들의 매복에 빠진 브레생 신부는 후론 동지들이 살해되고 식사하는 것을 보고 네덜란드 무역상들에 의해 막판에야 구조되었다기독교로 개종한 원주민들에게 너무 끔찍한 다른 공포들이 가해져 왔고 년 끔찍한 적과의 평화 협상을 위한 목적으로 모든 프랑스 당국의 엄숙한 집회가 삼강에서 열렸다그들 사이의 많은 사적인 협의와 모든 치장 차림으로 회의에 온 많은 인디언 봉지들과 함께 그림 같은 팔로워들 후에 프랑스인들은 개 국가와의 영원한 평화의 결론에 고무되었다이 평화는 실제로 년 내내 지속되었고 그 해 말에 깨질 가능성이 거의 없어 보였고 는 그의 이전의 모든 고통에도 불구하고 다시 남쪽의 모험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로렌스 이러쿼이족들을 기독교에 넘겨주게 년 월 우리는 영웅적인 예수회원이 오논다가에 교회를 설립하는 것을 목표로 한 네 명의 용사와 두 명의 젊은 알곤킨의 호위를 받으며 이로쿼이지금의 리슐리외에 승선하는 것을 발견한다그는 샹플레인 호수와 연결된 작은 물판의 꼭대기에 있는 작은 마을에 무사히 도착했다 샹플레인 호수는 원주민에 의해 불리고 있다 또는 그가 호수의 문이라고 그가 이름을 붙인 호수의 문이다신성모독게이트에서 짧은 순항과 이로쿼이 족장과 그 둑에 모인 장로들에게 선물을 선물한 후 조게스는 다시 돌아왔다로렌스는 진행 상황을 보고하고 같은 해 월에이번에는 젊은 프랑스인과 함께 다시 한 번 이로쿼이 왕가를 찾아 그들 사이에 정착해 기독교를 가르치려 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잘 진행되었지만 년 초에 는 상관들로부터 모호크 왕국으로 가라는 지시를 받았고 에서 맺어진 엄숙한 조약을 어길 조짐을 보이는 야만족 전사들과 평화를 보장하기 위한 목적으로였다예수회는 나는 갈 것이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전해졌지만 복종했다그가 옳았다그는 모하크족에 발을 들여놓자마자 동료들과 함께 옥수수를 먹어 기근을 일으켰다는 죄목으로 포로로 잡혔다반쯤 벌거벗은 그들은 이웃 마을로 끌려갔고 그곳에서 사형에 처해졌다한참 후에야 그 비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퀘벡에 도착했다모호크 교도소에서 프랑스군과 싸우다가 붙잡힌 죄수입니다백인들과 알곤킨 동맹들이 쓰러진 매복공격에 가담했다는 이유로 사형을 선고받은 로렌스는 고문이 시작되기 전에 자신이 조그스와 그의 부족의 또 다른 동료인 선교사를 죽였다고 자백했다 젊은 모호크의 죽음에 대한 예수회원이 집으로 보낸 설명보다 캐나다 초기 야만과 문명 사이의 투쟁을 생생하게 묘사할 수 있는 것은 없다이 모호크는 그와 다른 사람이 어떻게 조그스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는지 그리고 그가 반쯤 벗은 상태로 그가 도착했을 때 저녁 식사가 준비된 텐트 문 뒤에 숨어 있던 야만인이 밖으로 나와 아무 생각 없이 손님의 머리를 내리쳤다그 머리는 다른 모든 유럽인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마을 울타리에 박혀 있었고 다음날에는 프랑스 문외한의 머리가 그 옆에 놓여 있었다 누군가는 이렇게 솔직하게 자신의 살인에 대한 자신의 몫을 인정한 후에 모호크족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하지만 여기서 예수회의 진정한 성격이 드러났습니다그는 여전히 죽어야 하고 알곤킨 가문의 손에 죽어야 하고 그들이 아데프였던 모든 미묘한 잔인함도 함께 하지만 그가 그의 죄로 죽을 이유는 없었다사형 집행을 앞두고는 그를 기독교로 개종시키는 데 바쳐졌다그리고 그가 죽음을 주재할 원주민 추장에게 넘겨지기 직전 그는 순교자에게 도움을 준 남자를 추모하는 세례를 받았다가엾은 이삭은 고통 속에서 우리 구세주를 향해 몇 번이고 울었고 죽을 때 나는 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그를 포로로 잡아준 프랑스인을 나는 천국에 간다 나는 매우 기쁘다 조그스의 살인은 또 다른 인디언 전쟁의 신호였다 그리고 한동안 프랑스 선교사와 평신도 모두 그들 자신의 생명과 그들에게 소중한 사람들의 방어를 위한 일차적인 의무에 몰두했다그러나 그 후의 모든 혼란과 혼란 속에서 지리학과 학생은 열심히 검색함으로써 새로운 지구의 계속적인 개방을 추적할 수 있고 이야기를 시작할 때 우리 앞에 펼쳐져 있던 빈 지도에 우리는 ♦일 수도 있다백인들이 거의 무의식적으로 발견한 많은 강과 호수의 이름 아래 그들의 투쟁의 절정에서 ♦점이 점으로 대체됨 폭풍은 처음에 마을에 일어났다조셉은 이제 거의 완전히 기독교 신자가 되었다지역사회의 건장한 구성원들은 추격전을 벌였고 그 여성과 아이들은 모호크족 전사들에게 쉬운 희생양이 되었다사절단의 수장인 다니엘 신부는 교회의 마지막 의식을 치르던 중 이로쿼이족의 독화살 아래 쓰러져 마침내 도끼 한 대에 맞아 쓰러졌다다음 이그나티우스 그리고 그 다음루이스는 제압당했고 후자는 우리의 오랜 친구 브레브수프와 그의 동료 살레망드였다첫 번째는 시 두 번째는 시간의 고문 끝에 죽었다 침략의 물결은 루이스에서 서쪽으로부터 그루지야 만까지 휩쓸었고 휴런은 집결하기 위해 미미한 노력을 기울였다그들은 다시 패배했고 절망 속에서 북서부 부족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일해온 열성적인 선교사 드류일렛 신부의 메시지를 뉴잉글랜드로 보내 도움을 간청했다그러나 해안의 식민지로 돌아가면 알 수 있듯이 새로 결성된 연방의 에너지들은 모두 국내 방어의 필요성에 부응하기 위해 필요했고 북쪽의 이재민들에게는 아무런 도움도 주지 않았다는 새로운 루트를 통해 그의 길을 돌아갔습니다로렌스 그게 다예요원주민 개종자들과 그들의 선생님들에 의해 많은 고귀한 죽음을 맞았던 년간의 거의 끊임없는 대학살이 마침내 소강상태에 이르렀다이로쿼이족은 유혈사태에 질려있거나 프랑스 당국이 우리에게 말해주듯 포로들의 가르침에 그들의 마음이 울컥했다어쨌든 년에 평화가 이루어졌고 거의 결론이 나지 않고 선교사는 그의 형제들이 이미 그렇게 많은 고통을 겪은 사람들을 개종시키기 위해 새로운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그의 목숨을 걸 준비가 되었다 평화 비준을 통해 훼롱의 신임을 받았던 르 모인 신부가 모호크 강에 텐트를 치고 잠시 후 다블론이라는 이탈리아 신부와 프랑스 선교사가 있었다오논다가에 정착한 차우모노라는 이름으로 현대 온타리오 호수로 흘러드는 뉴욕주의 강인 오스위고 강둑에 사는 같은 이름의 부족의 주요 마을이다놀라운 이야기지만 그들은 죽음을 모면했을 뿐만 아니라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마치 마법처럼 예배당이 생겨났고 쇼모노는 곧 오스웨고와 세네카 강을 따라 온타리오 호수와 연결된 호수에 있는 현재의 뉴욕주 서쪽에 살고 있는 개국 중 가장 강력한 세네카족을 방문할 처지에 놓였다오논다가와 마찬가지로 이곳에서도 원주민들은 복음의 좋은 소식을 듣고 기뻐하는 듯 했지만 그들은 그들 부족의 한계를 넘어선 지상의 평화를 해석하기를 거부했고 그들의 이웃인 에리인들을 무모한 잔인함으로 박해하자 그들의 선교사는 곧 그들과 논쟁하게 되었다 이제 논쟁이 벌어졌고 옛 공포의 시대는 끝났다고 생각하며 오스웨고에 정착한 명의 프랑스인 중 몇 명이 살해당했다물론 이는 생존자들의 공포와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생존자들은 마지못해 선교사들과 함께 최대한 탈출해야 했다이로쿼이족을 개종시키려는 두 번째 시도는 그렇게 끝났다그러나 뿌린 좋은 씨앗이 모두 사라진 것은 아니다그리고 이따금씩 개국의 어떤 사나운 전사가 그가 선량한 백인들의 가르침을 잊지 않았다는 감동적인 증거를 주었다 한편 오대호에 대한 지역을 개방하는 선교사들의 작업은 활발한 모피 거래자들에 의해 대부분 보충되었고 년에 많은 오타와들과 함께 두 명의 젊은 프랑스인이 나타났다루이스는 서부의 다른 내해와 휴런족 알곤킨족 이로쿼이족과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른 원주민 부족에 대한 설명으로 현재 번성하고 있는 정착지에 대해 동포들을 놀라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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